본문 바로가기
축제

2022 영대 축제 라인업 첫날부터 싸이 제시~

by 땡이억이 2022. 5. 18.

2022 영대 축제가 5월 18일(수)부터 3일간 진행됩니다. 대학 축제는 뭐니 뭐니 해도 초대가수가 제일 궁금하죠. 2022년도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2022 영대 축제 라인업

정말 오랜만에 만나보는 영대 축제인 것 같습니다. 좀 전에 지하철에서 내려 나가니 횡단보도 앞에  정말 지나다닐 틈 없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영대 축제가 정말 열리나 보다 하고 실감이 났습니다.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초대가수 라인업입니다.

 

2022-영대축제-초대가수-라인업
2022 영대 축제 초대가수 라인업

 

올해에는 그동안 영대 축제의 단골손님이었던 싸이를 비롯해 몇 년 전에도 한 번 왔던 제시, 임창정, 거미, 비오, 호미들, 수퍼비 등의 꽤나 쟁쟁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수들 입장에서도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행사이니만큼 전보다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2022 영대 축제는 첫날부터 싸이와 제시라는 무대 파괴자들이 등장합니다. 싸이는 오더라도 마지막 날에 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첫 날부터 등장하네요.

 

그동안 여러 차례 축제에 등장해 올 때마다 개인 콘서트에 버금가는 시간 동안 공연을 했는데 올해는 과연 몇 곡이나 부르고 갈지 궁금합니다. 오랜만에 소주 병나발부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둘째 날은 가창력의 끝판왕들이죠. 거미와 임창정이 출연해 무대를 찢어놓을 예정이고, 셋째 날은 요즘 합한 힙합의 대표주자들의 무대가 이어집니다. 

 

날짜별로 공연의 컨셉이 정확히 잡혀있는 것 같습니다.

 

 

마치며...

정말 오랜만에 열리는 축제이니만큼 초대가수들도 정말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서 그 열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후 6시쯤 지나갔는데 정말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지금 바로 달려가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