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앤디 결혼 발표 - 신화, H.O.T

by 땡이억이 2022. 1. 19.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막내 앤디(본명 이선호)가 결혼을 발표했네요. 9살 연하의 아나운서로 날짜는 아직 미정이군요. 앤디에 대해 간단하게 이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앤디
앤디


H.O.T, 신화 캐스팅

앤디는 어렸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 학교에서 공연을 하던 중 이수만의 눈에 들어 캐스팅이 됐다고 합니다. 원래 H.O.T 멤버로 뽑혔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서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고 그 자리에 토니가 들어가게 됐죠. 후에 미국에서 이수만에 의해 다시 캐스팅되어 신화 멤버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수만 선생님이 앤디를 매우 예뻐하셨다고 하더군요. 앤디가 H.O.T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불법 도박 사건

2013년 군 복무 중 같은 연예병사인 토니 안, 붐, 양세형과 함께 나온 휴가에서 주점에 들러 부대에서 지급 받은 휴대전화를 이용해 불법 스포츠 도박을 하게되고 이게 적발되서 벌금형을 받게 됩니다. 이 때 연예인들이 많이 걸려드는데 이수근, 탁재훈, 토니안 등은 액수가 제법 되어 불구속 기소가 되고 앤디, 붐, 양세형은 벌금형 약식기소 처리됩니다. 물론 잘못했습니다. 이게 근데 참 애매한 게 앤디는 중졸이라 원래 공익요원으로 판정을 받았는데 소송도 하고 검정고시도 치러서 현역으로 들어가게 되거든요. 결혼해서는 절대 이런 유혹에 빠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올려봅니다.


앤디 결혼 발표 글 전문

신화창조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 지 24년이 되는 해입니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 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입니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합니다.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앤디 SNS

 

 

행복한 앞길만 펼쳐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