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빈 손예진 커플 결혼 발표

by 땡이억이 2022. 2. 11.

열애 중인 현빈 손예진 커플이 2022년 2월 10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현빈-손예진
현빈-손예진

 

10일 저녁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보려 합니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습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

"작품 속에서 함께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우리 만나서 인사 나누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손예진 역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사실을 밝혔습니다.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어요. 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아요^^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에요.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네요"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 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려요. 여러분,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 주세요"라며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는 않아요. 언젠가는 내가 그리는 이상향의 나의 모습에 다가갈 수 있겠죠…? ^^ 그래서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될게요. 여러분도 하루하루 더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요"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코로나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에 각각 인질범과 협상 전문가로 출연했고, 지난해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북한 장교와 재벌 집안의 사업가로 출연을 하며 열애설이 불거졌고 몇 차례 부인 끝에 지난해 1월 1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두 분의 앞날에 축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